
오늘은 지난 몇 주, 그리고 오늘 적용된 변경점과 수정된 버그에 관한 내용들을 보내드리겠습니다! 만약 수정된 버그의 상세 목록을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여기에서 확인해 주세요!
만약 여러분께서 버그를 발견하셨다면 커뮤니티 버그 제보 플랫폼을 통해 제보해주시기 바랍니다.
외면의 기가콥터
헬리콥터는 꽤 연약한 장비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몇 가지 버그 탓에 헬리콥터의 내구도가 수직 상승해버리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중에는 폭탄이 아무런 피해도 입히지 않은 채 뚫고 지나가게 하는 버그가 있었으며, 다른 버그의 경우, 헬리콥터의 블레이드가 마치 방어막처럼 폭탄을 튕겨버리는 경우도 존재했습니다. 두 버그는 모두 고쳐졌으니, 이제 그럴 일은 없을 것입니다.
사격 후의 잘못된 음성
주포를 조준한 뒤 목표물에게 탄을 명중시킨 순간, 여러분의 입가에는 어느 새 미소가 번지고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승무원의 경우는 탄이 빗나갔으니 다시 조준하라는 메시지를 출력했죠. 마치 한 편의 콩트를 보는 듯한 이 버그의 경우, 분리된 날탄의 이탈피를 기준으로 메시지가 출력되던 문제였습니다. 이 버그도 없어졌죠!
항상 표시되는 미사일 발사선
공대지 미사일을 발사할 경우, 목표 지점을 더 쉽게 알 수 있도록 초록색 선이 표시됩니다. 하지만 이 선과 관련된 버그 탓에 다른 항공기로 부활할 경우, 초록색 선이 계속 보이던 문제가 있었습니다. 이 버그도 과거의 이야기가 되었습니다!
미리-닫은 폭탄창
외부 하드포인트나 내부 폭탄창을 통해 다양한 폭탄의 운용이 가능한 항공기의 경우 다소 이상한 현상이 포착되었습니다. 만약 폭탄창을 열고 외부 하드포인트의 폭탄을 선택했을 경우, 폭탄창이 저절로 닫혀버리고 폭탄창 내에 있는 폭탄을 선택하거나 외부 무장의 선택을 해제하지 않는 한 절대로 열리지 않던 버그가 있었습니다. 전혀 즐겁지 않은 이 버그도 없어졌죠.
이게 전부는 아닙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저희가 개별적으로 보내드리는 업데이트 목록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안 근처의 수면 관련 개선점이 이루어졌으며, 음성 안내 시 이전 미사일의 방향을 알리지 않게 되었고, 방어력 분석 메뉴에서 피드에 존재하지 않는 탄이 표시되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새로운 서비스를 통해 버그 리포트를 남겨 주신 플레이어 여러분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