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고쳐졌습니다" 도 어느덧 100호를 맞이했습니다! 오늘은 Storm Warning 업데이트 이후 적용된 변경점과 수정된 버그들에 관한 내용들을 보내드리겠습니다!
만약 여러분께서 버그를 발견하셨다면 커뮤니티 버그 제보 플랫폼을 통해 제보해주시기 바랍니다.
개선된 프로필 커스터마이징 기능
프로필 커스터마이징 기능도 계속 확장되고 있습니다. 이제 플레이어 아이콘의 프레임과 프로필 배경을 고를 수 있으며, 다양한 배경과 프레임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프로필 전시대는 여러 번의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수정 및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이제 모든 UI 요소가 '중간' 및 '큰' 인터페이스 크기의 화면에 꼭 맞을 것입니다. “선호 장비” 전시대의 경우, 이름으로도 장비를 검색할 수 있으며, 장비 목록을 부활 횟수 순으로 정렬하는 옵션이 추가되어 좋아하는 장비를 더 쉽게 검색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전시대 편집기와 관련된 여러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그중 하나는 전시대를 클릭하면 저장되지 않고 편집기가 닫히거나, 편집기가 실행되지 않거나, Esc 키를 누르면 편집기가 아닌 모든 프로필 메뉴가 닫히던 문제가 있었습니다.
지상 장비의 조준경 설정
지상 장비의 조준경 설정과 관련된 몇 가지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조준경 설정 메뉴에서 조준경을 다시 불러왔을 경우, '포탄 유형' 섹션의 옵션 값이 초기화되거나, 거리 측정기' 섹션의 옵션 값이 초기화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여러분의 제보 덕에 이 오류들을 신속히 수정할 수 있었습니다!
그거 참 느려지는 것 같구만 기뢰...
항공기에서 투하된 기뢰의 경우, 불규칙한 속도로 낙하하면서 수면에 가까워질수록 속도가 더 느려지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기뢰를 투하한 항공기에서는 아무런 문제도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이제 두 장비 사이의 싱크가 일치하게 되었습니다.
대구경 포격
Storm Warning 업데이트에서는 대구경 곡사포인 PzH 2000 2종이 게임 내에 등장했습니다. 이 장비의 경우, 차체 측면의 장갑을 바로잡았으며, 내부 모듈의 형상과 위치를 바로잡았고, 장갑판이 접히는 애니메이션을 바로잡았습니다. 그리고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자동장전장치가 추가되었으며, 숄레프와 PzH 2000 에 준비탄 탄약고가 추가되었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자세한 내용은 별도의 패치노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WS 모드에서 목표물의 마커가 더 이상 레이더의 경계선 밖에 나타나지 않게 되었으며, 낮은 그래픽 설정을 사용해도 어뢰의 흔적이 제대로 나타나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서비스를 통해 버그 리포트를 남겨 주신 플레이어 여러분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