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노트] 배틀 패스 장비: sb2c-5 (태국)

The Last Legionnaire 배틀 패스 시즌을 통해 태국 공군에서 운용한 미국의 헬다이버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일본의 3 랭크 프리미엄 급강하폭격기, SB2C-5 를 소개합니다!

간단 요약:

  • 다양한 폭장.
  • 준수한 기동성.
  • 20 mm 기관포 탑재.
  • 에어브레이크 탑재.
장비에 관한 이야기

SB2C-5 는 함재 급강하폭격기인 커티스 헬다이버의 최후 양산형입니다. 이 폭격기는 2차 대전 후반에 미국과 캐나다(라이센스 생산) 에서 생산되었지만 태평양 전역에 투입되는 일은 없었습니다. 종전 후, SB2C-5 는 태국을 포함한 다양한 국가에 수출되었고 이 때 태국으로 수출된 기체는 태국 북부에서 일어난 반란을 진압하는 데에도 투입되었습니다.

월페이퍼 다운로드:

SB2C-5 를 만나보세요!

새로운 배틀 패스 시즌인 The Last Legionnaire 에서는 뛰어난 성능을 지닌 프리미엄 급강하폭격기, SB2C-5 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미국과 프랑스 트리에도 존재하는 이 장비는 공중전은 물론 지상전에서도 높은 활용도를 보여줄 것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죠!



image


image


일본 트리의 3랭크에 위치할 SB2C-5 급강하폭격기는 다양한 폭장을 탑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어뢰 2종, 로켓, 기관총 포드, 그리고 250 ~ 1000 lb 통상폭탄과 1000 ~ 1600 lb 철갑폭탄을 탑재할 수 있습니다. 전방무장의 경우 주익에 200발 들이 20 mm 기관포를 한 문씩 (총 2문, 장탄수 400발) 탑재하고 있어 적기를 공격할 수도 있습니다. 이 덕에 지상전에서 경장갑 장비들을 격파할 수 있다는 것도 하나의 장점이죠!

SB2C-5 의 상승력과 최고 속도에 대해 이야기하면 정말로 눈물이 앞을 가리지만, 폭격기인 덕에 공중에서 부활이 가능합니다. 이 덕택에 지상에 있는 AI 목표물들은 충분히 공략할 수 있으며 에어브레이크를 전개하여 강하 속도를 조절할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SB2C-5 는 기동만 자제한다면 속력도 준수한 편이지만, 기동성을 적절히 살린다면 지상 목표물 대신 다른 폭격기나 전투기도 공략할 수 있을 것입니다.

The Last Legionnaire 배틀 패스 시즌은 1월 22일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그럼, 이번 배틀 패스를 통해 등장할 다른 장비들도 알려드릴 예정이니, 놓치지 마세요!

이곳에 기술된 특성의 경우, 게임 내에 추가되기 전에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