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사가 가능한 대공포와 스트렐라-2M 대공 미사일 발사대를 장착한 콘도르 II 소해정을 만나보세요! 이 장비는 다음 메이저 업데이트와 함께 독일 연안 함대 테크트리에 등장할 예정입니다!
독일의 4 랭크 소해정, 콘도르 II 를 소개합니다!
특징:
- 25mm 쌍열 기관포 3문
- 스트렐라-2M 미사일
- 낮은 최대 속도
Project 89형 소해정은 1960년대 후반 동독에서 건조된 함선으로, NATO는 해당 함정에 콘도르(Kondor)라는 식별 명칭을 부여하였습니다. Project 89형은 네 차례의 현대화 개량이 가해졌는데, 가장 최후의, 그리고 가장 진보된 형식은 89.2 UR2, 혹은 콘도르 II라고 불리는 형식이었습니다. 현대적인 소나와 레이더 장비와 FASTA 발사관에 스트렐라-2M 미사일이 탑재되어 있는데다, 원양 작전과 함대 편성이 가능했던 이 함선은 1995년까지 독일 해군에서 운용되었습니다. 퇴역 후, 몇 척의 콘도르 II는 인도네시아, 우루과이, 라트비아에 매각되었습니다.
콘도르 II를 만나보세요!
독일의 콘도르 II는, 게임 내에서 함대공 미사일을 탑재한 몇 안되는 함정 중 하나입니다. 오늘 저희는, 독일 연안 함에 등장할 이 흥미로운 함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 예정입니다. 함께 가시죠!
연안함들은 일반적으로 작은 크기를 가지고 있지만, 콘도르 II는 꽤 큰 함정입니다. 3개의 25mm 연장 기관포탑과 함께, 스트렐라-2M 지대공 미사일이 탑재된 FASTA 4M2 발사관을 장착하고 있으며, 적의 공중 목표물을 포착하기 위한 레이더와 29명의 승조원이 탑승하고 있습니다.
흥미로운 점: 몰타 정부가 구매한 세 척의 콘도르 계열함은 몰타 섬의 다이버나 관광객들을 위한 관광 자원으로 활용하기 위해 가장 인기있는 사진 촬영 스팟에 침몰된 채로 있다고 합니다.
50m가 넘는 전장과, 18.5 노트 (34km/h)의 속도는, 콘도르가 후방 전투용 함정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콘도르 II 는 낮은 절벽과 섬 뒤에 잘 엄폐한 후, 적의 항공기로부터 아군을 보호하는 수단으로 이용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또한, 콘도르 II에는 25mm 속사포가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점령지에서 적을 기습하는 방식으로도 운용할 수 있습니다!
꽤나 한 콘도르 II 는 다음 메이저 업데이트에서 독일 연안함 테크트리의 4 랭크에 등장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저희가 열심히 ‘프렙’ 중인 개발자 노트들도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