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대전기 일본의 상징적인 급강하 폭격기에 새로운 엔진과 프리미엄 보너스가 추가된 기종입니다!
B7A2 (호마레 23), 함재기/뇌격기, 일본, III 랭크. 프리미엄
특징:
- 더 강력해진 엔진
- 좋은 기동성
- 800 kg 폭탄
아이치 B7A 류세이 함상 폭격기는 일본 해군에서 1941년부터 그 개발 계획이 시작되었지만, 실제 대량 양산은 1944년이 되어서야 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그 시기에는 류세이를 배치하기에 적합한 항공모함이 존재하지 않기도 하였기에, 주로 지상에서 발진하는 방식으로 운용되었으며 카미카제 임무에 투입되기도 하였습니다. 테스트 도중, B7A2 중 한 대가 엔진 부족 때문에 기존의 호마레 12를 대신해서 N1K2의 호마레 21 엔진의 개량형인 호마레 23 엔진을 장착하였습니다. 실험 모델과 함께, 총 105대의 B7A2가 생산되었습니다.
새로운 배틀 패스 시즌 “Armour Breaking Ambusher”를 통해 일본의 신형 호마레 23 엔진을 장착한 피스톤 엔진 함상 뇌격기인 B7A2 류세이가 등장합니다.
B7A2는 해당 종류의 항공기 중 빠르고 날렵한 성능으로 대표되는 기체로, 수평 폭격은 물론 급강하 폭격까지 가능합니다. 다른 대부분의 폭격기들과 다르게 B7A2는 적의 중전투기와도 도그파이팅이 가능하며, 기수 방향에 고정식으로 장착된 한 쌍의 20mm 기관포를 이용해 적 항공기와의 교전에서 우위를 잡을 수 있습니다.
실험형 B7A2 (호마레 23)은 신형 엔진 덕분에 더 향상된 비행 성능과 함께 더 많은 폭장을 탑재할 수도 있습니다
폭장을 살펴보면 정규 테크트리에 있는 형식과 마찬가지로 B7A2 (호마레 23) 형식은 두 발의 250kg 폭탄과 더 작은 크기의 폭탄을 날개 한 쪽에 한 발씩 장착하거나, 공지 합동 전장에서 특히 유용한 한 발의 800kg 폭탄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91식 3형 어뢰를 한 발 장착하여 해상전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항공기인 B7A2 (호마레 23)은 획득하자마자 모든 무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일본의 저랭크 및 중간 랭크를 더 빠르게 연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
배틀 패스의 새로운 시즌이 곧 시작될 예정이니, 자세한 소식을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