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의 영상 모음집에서는 록히드 항공기의 역사와 소련 MBT의 개발에 관한 이야기, 챌린저의 기원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HE 탄으로 MBT 를 공략해 보겠습니다!
HE vs MBT
고랭크 전투에서는 주로 날탄이 사용됩니다. 하지만 고폭탄의 경우는 대공 사격을 하거나 IFV 등과 같은 경장갑 장비들을 사용할 때 주로 사용하지만… MBT 에게 사용한다면 어떨까요?
첫 챌린저 전차
챌린저 전차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좋은 방호력과 120mm 강선포, 무난한 기동성을 지닌 영국의 MBT 같겠지만… 저희 게임 내에는 또다른 챌린저가 있죠! III 랭크에 위치한 순항전차, A30 챌린저를 소개합니다.
썬더 쇼: 최선의 선택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적당한 양의 폭발과 약간의 광기를 섞은 칵테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록히드 사의 항공기들
초기 항공 엔지니어였던 록히드 형제는 1차 세계대전 직전에 비행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앨런 록히드는 비행기가 세계에서 가장 빠르고 안전한 교통수단이 될 것이라고 확신했지만, 얼마 지나지 않은 시기에 세계는 이미 제2차 세계대전이라는 또 다른 대형 분쟁에 직면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전차와 장갑차를 제작하기 시작했고, 항공 산업의 선구자들은 20세기 전쟁의 새로운 원동력이 강력한 군용기를 향해 경쟁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급격한 군비 경쟁에 휘말린 록히드 또한 방위 산업에 진출할 수밖에 없었죠.
MBT 의 선구자
많은 전차 설계자들은 하나의 장비에 중전차와 중형전차의 장점을 결합시키기 위해 오랜 시간 동안 노력해 왔습니다. 2차 세계대전 중 이 아이디어는 소련에서 더욱 가치가 높아졌습니다. 하지만 중전차 KV를 기반으로 한 전차들은 애매한 결과를 보였기 때문에 하르키우 설계국은 T-34의 설계안을 발전시켜 보기로 결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