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주간 영상 모음 (2025.05.05)

지난 주의 영상 모음집에서는 Il-2, T-62, 그리고 M-51 에 대해 다뤄봤습니다! 그리고, 소련 장비와 그 개발사와 관련된 19번째 배틀 패스 시즌의 영상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처음으로 대량 생산된 MBT, T-62

소련의 T-62 는 기갑 장비의 설계에 있어 강렬한 인상을 남긴 장비입니다. 다양한 절충과 혁신을 거친 T-62는 얼핏 봤을 때 기존 장비들과 차이점을 찾기는 어려웠지만, 소련 기갑 장비의 역사에 있어서는 크나큰 진일보를 이뤄낸 장비였죠.

배틀 패스: “First Sample”

4월 23일부터 19 번째 배틀 패스 시즌인 “First Sample” 이 막을 올렸습니다! 이번 배틀패스는 초기 소련 장비들의 개발을 기념할 수 있도록 진행되며, 다른 배틀패스 시즌과 동일하게 임무를 수행하는 것으로 유용한 보상을 받거나 특별한 장비를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썬더 쇼: 제트 라이딩

이번 주에는 무모함과 치밀함 그 사이의 균형을 찾은 영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럼, 출발!

M-51: “예비” 4 랭크

셔먼 시리즈는 워 썬더에서도 가장 자주 볼 수 있는 장비로, 고전적인 장비부터 상당히 보기 드문 장비까지, 다양한 형식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이스라엘이 운용한 M-51 는 셔먼 중 가장 독특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Il-2 의 진화

역사상 가장 많이 생산된 Il-2 는 2차 세계 대전 당시 중요한 역할을 맡았던 장비입니다. Il-2 가 제작되었을 당시 제작자들은 속도가 비교적 느리더라도 좋은 방어력을 지닌 항공기를 만들고자 했던 만큼, 서서히 더 많은 업그레이드를 필요로 하게 되었습니다. Il-2는 즉시 전장에 투입되었어야 했기에 개전 초기에 대다수가 완성되었고, 수 개월간 생산이 지속되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