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n in to follow this  
R_ecover

[개발자 노트] J6B Jaktfalken II: 북쪽에서 날아온 매

여러분이 이미 알고 계시듯, 오는 1.95 업데이트에서 스웨덴 공군 트리가 등장할 예정입니다. 스웨덴 항공기는 베타 테스트 기간동안 서서히 추가될 예정이며, 얼리 액세스 팩을 구매하신 플레이어 분은 업데이트 릴리스 후 스웨덴 항공기 트리를 바로 연구할 수 있습니다.

J6B Jaktfalken II, 전투기, “예비 장비”. 스웨덴, I 랭크.

강점

  • 조작 특성이 뛰어남
  • 다양한 기관총 탄띠를 선택할 수 있음

약점

  • 지면에서의 평균적인 속도
  • 약한 무장

 

image
 
역사

워 썬더에서 어느 국가를 연구하든 예비 장비로 시작하기 마련입니다. 따라서, 오늘의 주인공은 Svenska Aero AB의 J6B Jaktfalken II (“흰 매”) 복엽 전투기입니다. 이 전투기의 이야기는 1930년, Svenska Aero AB가 J5 Jaktfalken 전투기를 출시한 데에서 시작됩니다. J5는 그 자체로도 충분했지만, 스웨덴 내에서 라이센스 생산한 다른 전투기와 비교해도 특출난 장점이 없었습니다. 다만, 세계 곳곳의 공군에서 훈련용 항공기가 부족하다는 것을 알아친 Svenska Aero AB는 즉시 J5를 훈련기로 개조하려는 작업에 돌입합니다. 시제기는 내부에선 SA14라고 불렀지만 스웨덴 공군은 J6 Jaktfalken I이라는 이름을 붙이게 되고, 1930년부터 테스트에 들어가게 됩니다. 이 항공기는 총 7대가 제작되어 스웨덴 공군 훈련소에 들어가게 됩니다. 

 

1931년 여름, 스웨덴 공군은 Jaktfalken I 전투기 3대를 추가 제작 건을 승인합니다. 이전 모델과 다르게 완전히 재작업된 이 새로운 장비는 1932년에 생산되어 J6A라는 이름이 붙은 채 현역으로 사용되기 시작했습니다.

 

J6B는 스웨덴 정부가 7대의 항공기를 추가 주문했을 때, 즉 조금 뒤에 나타났습니다. 이 항공기 또한 많은 개량을 거친 것은 당연한 이야기죠. 이 새로운 항공기는 스웨덴에 1935년부터 현역으로 사용되다가, 1941년에 전량 퇴역했습니다.

 

Svenska Aero J6B Jaktfalken II는 2차 대전 전에 제작된 전형적인 복엽 전투기입니다. 이 항공기는 강철과 섬유가 부분적으로 쓰였습니다. 콕핏은 개방되어 있었고 엔진은 영국의 Bristol Jupiter 성형 엔진을 사용하였습니다. J6B는 한 쌍의 8mm 스웨덴제 기관총(M1919기관총의 라이센스 버전에서 구경을 바꾼 것)을 장착하고 있었습니다. 엔진은 그다지 인상적이지 못한 만큼 J6B의 속도는 지상 장비와 비슷하지만, 낮은 속도에서도 좋은 기동성을 보인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news_j6b_com_990f70fb33c1e65d04637d751a6

월페이퍼 다운로드:

재밌는 사실: 몇몇 J6B는 핀란드 공군에 넘겨져, 1945년까지 훈련기로 사용되었습니다.

 

J6B는 스웨덴 플레이어 여러분을 위한 좋은 초기 장비가 될 것입니다. 이 항공기는 낮은 랭크의 "자유로운" 매치에 적절한 항공기로, 첫 승리를 따내거나 새로운 저랭크 항공기를 해금하기 위한 실버 라이온을 벌어 줄 수도 있죠. J6B의 비행 속도는 비교적 낮아서, 고도를 올리고 난전을 피해야 합니다. 이 항공기는 2정의 기관총을 장착하고 있지만, 조종사 여러분은 소이탄, 철갑탄, 예광탄 등을 사용할 수 있는 탄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j6b_06_1280h720_81a941131d37ad1e9e4e6b30

 

플레이어 여러분이 스웨덴의 항공기를 몰아 보시면 나름 흥미롭고 특색 있는 장비로 느껴질 것입니다. 추후 업로드될 개발자 노트에선 1.95 업데이트에 추가될 더 멋진 것을 소개할 예정이니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그럼, 그 때 봅시다!

 


The War Thunder Team

 

medal medal medal medal medal medal medal

Share this post


Link to post
Share on other sites
Guest
This topic is now closed to further replies.
Sign in to follow this  

  • Recently Browsing   0 members

    No registered users viewing this page.